고객명, 아이디, 상품스타일번호, 의뢰일자 등을 아래로 알려 주시면 어떻게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A/S문의 : 클로버서비스 080-023-9639,9555(수신자 부담)

내선번호 02-3709-9247

평균 7일 걸리고 있으며, 수선에 어려움이 있는 가죽이나 울소재 털소재등은

특별한 유형의 수선과 운송지체 사유로 그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.

접수 : 구입기간에 관계없이 가능합니다.

접수장소 : 구입매장이나 인근지역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여 의뢰하십시오.

인근지역에 매장이 없을 경우 우편이나 방문으로고객상담실에 접수해주십시오.

수선비용 :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대부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유료수선 : 가죽류 판갈이, 유효기간 경과 제품등 구입기간 및 내구연한에

관계없이 고객 부담이 될 수 있으며 규정 이외의 수선인 경우,수선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회원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아이디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

이미회원가입을 하신 상황입니다.다른 아이디로 신청하시고 이미 등록되어

있다는경고창이 뜰 경우에는 문의전화를 주시거나 e-mail을 주시면

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하단 [LOGIN] 메뉴를 클릭하신 후 [FIND ID/PASSWORD] 버튼을 클릭,

화면에서 필요사항을 입력하시면 팝업창을 통해 아이디를 안내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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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입해 주시면 됩니다.

[LOGIN] 페이지에서 [FIND ID/PASSWORD] 버튼을 클릭하신 후

필요사항을 입력하시면 e-mail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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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에 도움이 됩니다.

회원을 탈퇴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신후 [MEMBERSHIP]

메뉴를 클릭하신 후 [회원탈퇴]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단, 탈퇴하신 경우에는 아이디와 구매이력을 제외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,

재가입시에는 기존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신중히 검토하시고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
이외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Q&A 메뉴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
- 대상지역 : 전국 백화점 매장

- 매장조건 : 20평이상, 전면 6m이상

- 문의전화 : 02-3709-9229, 011-9154-7617 (yhjun@ssts.co.kr)

*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 해주시면 검토 후

담당자가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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